충주혜성학교 로고이미지

혜성뉴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혜성학교와 관련된 신문기사입니다.
충주 혜성학교, 최선을 다한 충북소년체육대회 보람찬 수상
작성자 충주혜성학교 등록일 19.03.28 조회수 90

충청북도교육청은 48회 충청북도소년체육대회3.28()에 청주, 충주 등 충청북도 일원에서 종목별로 개최했다.

충주혜성학교에서는 육상, 역도, 조정, e-스포츠 총 4개 종목에서 8명의 학생이 참가하였고 금메달 7개과 은메달 7, 동매달 1개 총 15개의 값진 메달을 획득하였다.

충주종합운동장 육상경기장에서 열린 육상종목에서는 김예나학생이 원반에서 은메달, 포환에서 동메달을 수상하였고, 안상명학생이 원반, 창던지기에서 은메달을 수상하였다.

청주스포츠센터 역도장에서 열린 역도종목에서는 이정민학생이 스쿼트 70kg에서 금메달, 데드리프트 110kg에서 금메달, 종합 180kg에서 금메달을 수상하였고, 손준수학생이 스쿼트 70kg에서 은메달, 데드리프트 70kg에서 은메달, 종합 140kg에서 은메달을 수상하였다.

충주 탄금호 국제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조정종목에서는 남자 개인전 1000m에서 정구환 학생이 금메달, 강민수 학생이 은메달을 수상하였고, 여자 개인전 1000m에서 정소연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혼성 단체전 1000m에서 강민수, 정소연학생이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한 정구환학생은 그동안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여 학교의 대표로 나가는 만큼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대회에 참가하였는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 뿌듯하다.” 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당일 조정경기에 충주교육지원청 구본극교육장님과 충주혜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이신 김덕수위원장님도 관람하시면서 힘찬 응원을 함께 해주셨다.

김정식 교장은 학생들이 열심히 땀 흘리며 훈련한 만큼 값진 수상을 하여 매우 기쁘고 우리학교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라고 전했다.

 

이전글 충주혜성학교, 두근두근 학생회
다음글 충주혜성학교, 1학기 개별화교육지원팀 협의회 개최